차 마시는 냥집사의 하루

레베카루이즈 하체운동(한국어버전&번역버전) 본문

machaaacat/health

레베카루이즈 하체운동(한국어버전&번역버전)

Matchacat 2016. 4. 6. 12:57
반응형

안녕하세요~ 그린나래입니다.

마일리사이러스. 하면 솔직히 왠만한 다이어트한다...는 우리들은 다들어봤잖아요?

안그런가요????

저도 작년에 한달정도 했었는데요

그때 살은...모르겠지만(식단정리를 안해서)

그래도 꽤 몸매라인은 잡혔던 걸로 기억합니다

특히 달라졌었던건 학교등교길 지하철 계단들(악명높은 이대역 지하철 계단 등등)을 걸어올라갈때

확실히 1도...안지쳤던걸 기억하면, 얼마나 단련되었던건지 알수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.ㅋㅋㅋㅋㅋ

요즘 다시 살찌고 피로해져서 다시 운동을 시작했는데요

딱 3주되는 날이네요.

참고로 저는 3주동안 매일아침 마일리사이러스 하체운동 + 강하나의 하체 스트레칭을 병행했습니다.

제발 성과가 있으면 좋겠다고 인사하며~~

 

외국인이다보니 운동하다보면 가끔 이사람이 말하고있는걸 내가 정확하게 듣는걸까. 등등이

궁금해질때가 있잖아요~!!

그러다가 찾았습니다!!

마일리사이러스 보다 강도 높고 번역된 한국어 버전

이거보며 도움받고!!!

아쟈아쟈 화이팅!!!+_+

 

[르꼬끄X레베카루이즈] Lower Body : Workout for Thighs and Calves - 하체운동 #르꼬끄우먼스

http://www.lecoqsportif.co.kr/RebeccaLouise/
https://youtu.be/XC6DMiGWric

 [르꼬끄X레베카루이즈] Lower Body : Workout for Thighs and Calves - 하체운동 #르꼬끄우먼스

 

 

 

전체 커리큘럼을 본결과

마일리사이러스와 비슷한데 조금 강도가 높은거 같아요

근데 여기서 가장 좋은점은

주의해야될 점을 같이 설명해줘요

예를 들어 엉덩이는 빼면 안된다 여기부분은 힘을 주어야된다 등을 요

번역된 버전으로 보니까 참 좋네요>_<

근데....진짜 종아리...많이쓰는것같은건...기분탓이겠죠.

 

반응형
Comments